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어린이드센스 핀번호 못받았을 때 해결방법! 주소지 확인하기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4:16


    유투브가 나쁘지는 않았고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모두 구글 어린이 라이선스에 가입한 후 계정과 접속하는 과정을 거쳤을 겁니다.​


    >


    아까 전에 머캐팅을 등록할 수 있는 계정이 되면 머캐팅이 달리는데 그 전에 주소지를 입력해 둔다는 스토리죠? 그런데


    주소를 입력했습니다.그래서 내가 티스토리도 열차에 광고가 붙어서 핀번호를 발송했다고? 근데 나는 핀번호를 받을 수 없어.왜.


    해외에 있는 본인의 집 주소가 다르면 본인 어떻게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그런 때는 쪼고 기다린 카드 핀 번호를 재전송해야 하지만 이것이 기본 2주는 지봉잉야지 가능한가요.구글어린이이드센스의핀번호를재전송하는노하우!빨리알아봅시다.​


    >


    구글 애드센스 로그인 후계정 - 개인 설정으로 들어갑니다.우선 멀쩡한 주소로 등록이 되어 있는지 제일 먼저 확인해 보겠습니다.여기에 들어가서 상점하시면... 없네요.잘못 들어왔으니 다시 한번 클릭해야겠어요.​


    >


    >


    계정 - 계정 정보에서 주소를 확인하세요.핀 번호가 도착하지 않은 경우는, 주소에서 다시 한 번 확인해 두는 편이 좋을 것 같네요.핀 번호를 그대로 재발송하면 자기 집 주소에 써 있는지, 잘못 적힌 구주소에 도착했는지 모르기 때문에 (돈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여기를 보면, 나이 등록한 주소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맞는지 체크하고, 그렇지 않으면 수정하러 가야 한다.​​


    >


    저는 방금 보냈습니다. ...


    >


    그래요, 핀 번호는 이렇게 입력을 하라는 거예요.요즘 구글 어드센스 수정 비결!


    >


    지급부터 설정에 들어갑니다.​


    >


    그럼 결제 프로필란에 이렇게 이름과 주소가 표시되는데 기내에서 주소를 변경하면 OK! 아 그런데 핀은 발송이 안된다고요?


    위에서 언급한 거리가 핀 발송은 약 2주 정도 뿐이라고 활성화되기 때문에 느긋하게 기다리고 밀어 줘야 합니다.​


    >


    이렇게 pin의 재송신이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말아 주십시요.부디 기다려 주십시오.​


    >


    저는 이사하기 전 주소로 바로 이사한 날 발송했습니다.그래서 아... 망했어요라고 방금 신청했어요.휴우~당신은 꽤 시간이 걸릴것 같아요.모두 핀번호를 재발송하여 반드시 수익을 얻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