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 신랑이랑 미드보기 재미들림 !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6:03


    요즘 집에 가서 자기 전에 꼭 하는 일! 오빠와 미드보기 영어를 생활화하자면서 미드에 급관심을 보이는 제 남편(귀요미) 넷플릭스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오빠는 유료 컨텐츠라면 뭐든지 하겠지만, 자신의 꾸준한 교육과 세뇌를 통해 이제야 저작권에 대한 인식이 생기나 보군요.오빠 원래 이런건 돈 내고 보는게 맞는거야.UHD TV가 있으니까 UHD 화질로 봐야 한다는 굵은 글씨. 그래서 한달에 14,500원 내고 프리미엄 사용하고 있습니다.프리 한달 이용끝 자신감을 가지고 이제 돈을 내야할 시기입니다.


    >


    제1 싼 것은 HD도 아닌 화질(어느 거지)표준은 HD, 프리미엄은 UHD. 요금제에 의해서 동시 접속 가능 인원도 마련입니다.오빠는 제가 싫어하는 스파르타쿠스, 워킹데드등을 보고있고 저는 그럴때 방에 들어가서 핸드폰이 과노트북으로 제가 나쁘진 않은 드라마를 봅니다. 쿠쿠쿠


    >


    이렇게 계정을 설정할 수 있어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계정에 들어가면 볼 수 있고, 주로 보는 장르와 함께 다른 작품도 추천해 줍니다!


    >


    저는 체인지디바를 열심히 보고있습니다.(원제는 Drop dead diva)미국 정서는 저랑 맞지 않아서요.ww 왜 계속 이 남자와 사귀어 그 남자와 사귀어 그 사람과 키스하고 ww평소 아쉽고 보고 있습니다.드디어 시즌 5진입!


    >


    그리고 신랑과 실로 요르도 보는 오뉴블!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이므로 오뉴 불인디, 미쿠에서는 #OITNB 이렇게 표시했다고 한다.매우 최근 시즌 6이 방영되고 저와 남편은 시즌 3 보는 중입니다.여성 교도소 스토리지만 청불인 만큼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요소도 있고 약물 스토리도 많습니다.그리고 대사마다 욕이 있어 영어공부를 한다던 남편의 험담만 항상 하고 있습니다. 쿠쿠쿠


    >


    요즘은 미스터 션샤인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에 관심이 있는거 같은데 저는 이걸 안봐서.... 하이병헌...... 보통 네변요한씨 나쁘지 않다고 하지만 제가 나쁘지 않은 장르는 아닙니다.


    >


    한달간은 free로 이용할수있고.. free가 끝나갈때쯤에 문자가 옵니다! 그래서 잊어버리고 유료가 될 염려도 없으니 넷플릭스를 알고싶으신분은 한달free 이용을 권합니다:-)아마 저처럼 결국 유료결제가 될겁니다 후후후.


    아,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이웃의 재미있는 드라마가 있다면 꼭 추천해주세요! 저는 잔인한건 폭력적인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드라마를 좋아한다. 로맨틱코미디 같은 거요. *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