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BS 자이언트 펭티비]내가 요사이 꽂힌 우리 펭수 짤 모소음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23:01

    요즘 유튜브로 맨날 본다 우리의 펜스다.이 육대가 거짓없이 개웃겨 깡총깡총 유치원에서 매일 본 게 엊그제 같은데 뚝딱이가 친구가 자기를 잊어버린 것, 거짓없이 슬펐다.펜스의 거짓 없이 개를 웃기고, 이비에스로 이런 걸 만들었다니 믿을 수 없어.ᄒᄒᄒ 개웃김 본격적으로 어른들을 위한 채널이었어요~ #자이온 투 펜 텔레비전#펜스 ​ 추천하는 영상은 이육 값 https://youtu.be/keD7fmrRwZE


    그리고 EBS 직원복지 프로그램 우리 펜스 굿즈 바로 내주세요#펜스 동영상 소음


    >


    >


    >


    >


    >


    >


    >


    >


    >


    >


    >


    >


    >


    >


    >


    >


    >


    >


    >


    >


    >


    >


    >


    펜스한테 김민교 닮았다고 하니까 재밌는 것도 웃기네 귀엽네 근데 펜스야 너 진짜 김민교 닮았다펜스TV 더 신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