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낮마당’ 개그맨 박성호 매니저 “난 장롱면허, 운전은 박성호가 직접” ‘깜짝’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8:40

    28일 방송된 '오전의 정원'에서는 스타들의 매니저가 출연했습니다.



    박성호 매니저의 이준석 씨는 "박성호와 34년째 친구 이다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친애했고 고등학교 역시 나쁘지 않았던 예기치 않은 사이라고 예고했다.



    이어 "매니저의 기본 덕목이 운전인데 제가 운전을 못한다"고 했습니다.




    >


    KBS1'조정'방송 캡처




    이에 대해 MC는 라면을 끓이지 못하고 음식점을 하는 것과 비슷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준석씨는 "면허는 있지만 운전을 한 적이 없다. 장롱면허다. 97년도에 성호가 kbs의 공채 개그맨이 되고 제가 작은 행사에서 1을 잡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성호가 운전을 하고 전 옆에 앉아 1을 잡았다. 좀 지자 신명 니시 내가 당싱무 미안 했는데 제가 운전해야 한다고 하면 쓸데없는 한국에서는 이야기라고 1이쟈싱 잡고 운전은 내가 해도 된다고 했죠"라고 말했습니다.



    KBS한개'낮 마당'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김재원 아나운서, 이정민 아나운서와 MC 복귀.KBS텔레비전, 김·재원 이·정민 아나운서의 새 사회자에게 "욜도욱한다"'KBS조정'김완선 매니저"언니 다이어트 방법은 "'조정'융햐은키"쌍둥이에 약하게 태어난 막내딸 걱정"'조정'사·미쟈"아들 외식 메뉴 나에게 듣기에도 없다"'조정'융햐은키"아이 5남매 모두 운분 능력 하고 싶다고..."'조정'의 김·교은화은 흉곽 외과 전문가"심장 수술을 해야 한다고 말하면 의사를 찾아간다"아침 마당"김·교은화은 흉곽 외과 전문가"심장 판막, 신문지 한장보다 얇게""아침 마당""외과 의사 봉중근·달히"이·범수 실존 인물, 김·교은화은 흉곽 외과 전문가"아침 마당"면,"방송 후에 찾는 팬이 생겨...캐나다에서 비행기로 왔다""깜짝""아침 마당"가수 용탁"아침 마당"출연을 반겼다 아버지, 뇌 경색으로 쓰러져""아침 마당"가수의 아이 Q"라이브 카페에서 음악...술 취한 자에게 이가 부러진 사과할 것도 ""아침 마당"김·정윤"식물 인간이 된 아버지...전방, 가슴에 맺힌 후회"'눈물''조정'강선 봄"쵸은다소움동에 월세 한 200포장 마차의 열었는데.아침마당 강성범, 수다떨 때 개그맨 아닌 기능자로 본다, 폭소, 아침마당 야구해설사 이병훈, 뒷돈 많이 벌려고 아내에게 소득 속인다, 아침마당 사미자 남편, 여자 friend 많지만 신경 안 쓴다, 사미자 나이는? 이승신 남편 김정진, 문 닫고 통화하면 기분 나빠진다, 아침마당, 부모님 외모만 닮은 게 아니다, 생각의 표출까지 닮았다, 아침마당 스트레스, 잠으로 해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