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승리] 단체 카톡방 멤버 총 14명, 가수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4:09

    불법 촬영 동영상과 사진이 공유된 단체 카톡발에 가수 정준영과 승리, 최종훈, 용준형을 포함한 가수 8명과 모델 한명, 버닝 선의 직원 두명 등 모두 14명이 있었던 것이 이슬, 저도 한번 충격을 주고 있다. 이쵸크소 가수들과 모델 한명은 경찰 연구에서 새로운 발견된 인물이었다 ​ 28최초의 MBC'뉴스 데스크'은 용준형과 최종훈 등이 속한 단체 카톡발의 멤버가 총 14명이다.고보도 했다.


    >


    MBC에 따르면 이 단체 채팅방에 처음 알려진 연예인이나 버닝 선 관련 인물이 이야기하는 고도의 가수 K와 J등 두 모델 L도 있었다고 new발견됐다. 가수 K 씨 측은 K가 단체 대화방에 정준영, 승리 등과 함께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불법 사진은 흘러간 적이 없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단톡의 참가자들은 정준영, 승리, 최종훈, 용준형 등 가수가 8명으로 가장 많았다는 설명이었다. 당초 알려진 유리 홀딩스 유잉속 대표 등의 사업가들과 버닝 선의 직원, 정준영의 비용이에인 friend등 5명이었다 또 예상치 못한 다른 직군의 모델 한 명도 포함되어 있었다.


    >


    정준영이 제출한 휴대 전화 3건을 분석한 결과 그가 불법으로 촬영한 영상과 사진이 공유된 단체 카톡발은 7개에 달했습니다고 할 것이다. 그들은 단체 "가톡방"에서 위법 촬영한 영상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사진을 업로드한 후 자랑삼아 "대화를 나쁘게 하지 않았다. 여성들이 성관계 영상을 협박도구로 사용하려고 했는가 하면 피해여성들을 소음식에 비유해 비하하곤 했습니다.


    >


    "그러나 "미크LA"에서 예능을 촬영하던 정준영은, 어제까지 사용하던 핸드폰을 폐기하고 새 기계를 구입했다. 또 승리, 최종훈 등 카카오톡 멤버들에게도 휴대전화를 바꾸도록 사전에 모의한 것으로 드러났다.정준영은 습관적으로 동영상과 사진을 촬영했고 동영상의 길이는 비교적 짧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상대방 여성에게 발견되지 않기 위해 빠르게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경찰은 나쁘지 않은 사이 가톡방 멤버들을 수사선상에 올리고 연구를 계속할 방침이었다. 이로써 가수 두 모델 한명도 수면 위로 드러날 전망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